티스토리 뷰


더 많은 판매를 돕는 비디오 마케팅



인터넷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적이고 저렴한 방법이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제품을 알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디오를 내놓는 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전세계에서 온 고객들을 데려올 것이다.


이런 조언들이 당신을 시작하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사용법 비디오를 찾는다.


당신이 튜토리얼을 개발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내장된 틈새 청중을 나타내는 그 과목을 공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네가 전문가인 걸 알면 다른 걸 알려주고 싶어할 거야



동영상이 흥미로운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촬영할 때는 가능한 한 흥미를 유발하고 설득력 있게 만들어라.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놓으면 트래픽이 늘어나겠지만 동영상이 지루하면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캔으로 된 판매 광고에 지루하지 않고, 즐기고 알려지기 위해 비디오를 본다.


당신은 즐겁고 몰입적인 비디오를 통해 당신의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다.




메일링 목록 등록 양식에 연결하려면 항상 비디오 페이지 내에 작은 양식을 두십시오.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뉴스레터에 등록하려고 할 수 있다.




각 동영상에서 일관된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사용 방법 비디오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미있는 비디오도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아이템과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을 고려하라.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무역 박람회나 컨벤션과 같은 공공 행사에 참석하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여러분은 그 지역의 전문가로부터 멋진 영상을 얻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서 보는 멋진 혁신들을 보여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공개 연설을 한다면, 그것을 녹음해 두어라.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된다면 당신은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계속 돌아오게 할 것이다.


오래되거나 구식인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멀어지게 하고 또 다른 캠페인의 품으로 밀어넣을 뿐이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당신의 비디오가 더 재미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정기적으로 비디오의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끌어들인 시청자의 수, 당신의 비디오가 언제 가장 자주 시청되는지, 그리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어디에서 유래하는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발견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이고 당신의 캠페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신의 동영상에 대한 많은 정보와 피드백을 수집한 후 다른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이 피드백을 사용하여 더 나은 콘텐츠, 개선된 기술 및 전문성 측면에서 다음 동영상의 모든 측면을 개선한 후 업데이트된 버전을 대중에게 공개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당신의 영역을 넓힐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광고를 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 의해 볼 수 있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려면 여기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